Re: 살로트님 이 화면을 소스로 만들수는 없을까요

작성자Salot|작성시간26.06.14|조회수329 목록 댓글 2





인생길이 참 그렇더이다 ..........다감 이정애


인생길이 봄에 꽃이 피듯
곱디고울 줄만 알았더니
움트고 나올 때
말 못 할 고통도 있더이다

인생길이 여름날 녹음처럼
싱그러운 줄만 알았더니
폭염이 몰려와 땀범벅이 되어
쓰라릴 때도 있더이다

선선한 가을날 한들한들 춤추는
코스모스 곱게 물든 단풍처럼
아름다울 줄만 알았던 인생길이
된서리로 아픈 날도 있더이다

설국으로 온 세상을 하얗게 색칠한
겨울날 혹한 속 옹이 되어
인생길은
옴짝달싹 못한 날도 있더이다

이 또한 살아있음에 느낄 수 있고
감사하며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인생이 저물어가니
조금은 알 것 같더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나라 | 작성시간 26.06.14 살로트님은 컴퓨터박사님이십니다
    질문마다 척척 답을 주시니 감사할 뿐입니다
    음악도 참 좋네요
    어려운 문제로 생각하고 조심스러웠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신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다시하번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리수아 | 작성시간 26.06.21 살로트님 늘 느끼는거지만
    컴퓨터박사님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면
    빠른시간안에 답을 주시니
    컴이 좀 서툴러도
    문제에 답을 주셔서
    늘 고마움을 느낍니다.
    편안한 휴일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