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선과 한음 : 시찌프스의 신화 ]

작성자비타주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99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타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늘 응원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선 | 작성시간 26.06.06 잼나고 멋진 영상과 함께 한 시찌프스의 신화
    40년만에 돌아 온 오선과한음의 데뷔 곡 즐감하며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타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고보니 진짜 사십년전 노래네요. 빛바랜사랑도 있지요. 인사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겨울사랑비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고운 영상와 함께
    오선과한음의 노래 잘 듣습니다

    창피스럽지만
    오선과한음의 빛바랜사랑만 알고있고
    이 노래는 처음듣는답니다 ㅎ

    6월 한 달도 잘 보내시고
    언제나 건강 잘 챙기시고
    안부 인사드리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타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다음카페가 지랄이네요.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