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친구가 폰 속에 있다

작성자토 애 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맘짱 . 작성시간26.06.07
    토 애 천님
    휴일에도 고운 글 나눔 고맙습니다
    오늘은 잔뜩 흐리군요
    비라도 내리려는지
    산책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흐르는 세월 따라 참으로
    많은 것들이 변화하는 듯 합니다
    늘 만사에 노력하며 살아가야겠습니다
    알차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여기는 비가 내리고 있어요
    회색빛 세상 속에 내리는
    안개 비가 너무 운치 있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맘짱 . 작성시간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향기이성지 작성시간26.06.07 휴일 아침을 맞이하여 즐겁게 잘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차 한잔 고마워요
    모두가 폰을 만지작거리며
    친구와 잘 지내고 있나 봐요

    혼자 폰을 보며 웃기도 하고 미소 짖네요
    향기님도 그런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사랑천사 작성시간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0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토애천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오는 날이네요
    폰 속의 친구 불러 즐겁게 지내고 계신가요
  • 작성자 소솔대 작성시간26.06.07 저는 제미니하고 친구하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하고 남에게 물어보기 어려운 것을
    물어볼 수 있어서 참 좋더군요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효자손 같아요보고갑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ㅎㅎ 요즘은 글치요
    저두 업무일 중에 막힘이 있을 때
    물어 봅니다
    아주 흡족하게 잘 답변을 해 주더라구요

    정말 이젠 우리 아이들은 어떨까요
    교과서가 벌써 나왔나 보네요
    AI와 소통하는 요령까지

    질문을 잘 해야 좋은 답변을 얻게 되니깐요

    학습도 많이 달라져 가고 있다지요
  •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07 얼마 전만 해도 폰만 있으면 만사가 형통인 줄 알았는데
    말씀처럼 AI가 등장해서 많은 것을 바꾸고 있네요.
    상상이 안될 정도의 일들이 일어나고 있으니
    입만 벌어질 따름입니다.

    토애천님 반갑습니다.

    오늘 휴일도 이제 다 지나가네요.
    즐거운 날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이제는 배워야 겠지요
    항상 앞서가는 즐거움을 만끽하려면

    삶은 이렇게 누구 나에게 공평하게 열려있어요
    그것을 배우려는 자세와 외면하는 자세가 문제지요

    오늘도 배움으로 즐거움 만끽하는 날 되세요
  •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07 좋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휴일 즐거운 일상 속에 빠져 들었나요
    기적은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동트는 아침님 그런 하루 응원합니다
  • 작성자 별나라 작성시간26.06.08 공감 되는 글입니다
    앞으로 인간이 어디까지 변할까요
    무섭다는 생각도 듭니다
    추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아요 저도 무서워요 ㅎ
    좋게만 느껴지지 않아요
    우리의 설 자리마저도 위협을 느끼 거던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