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폰 속에 있다 작성자토 애 천|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맘짱 . 작성시간26.06.07 토 애 천님휴일에도 고운 글 나눔 고맙습니다오늘은 잔뜩 흐리군요비라도 내리려는지산책하기 좋은 날씨입니다흐르는 세월 따라 참으로 많은 것들이 변화하는 듯 합니다늘 만사에 노력하며 살아가야겠습니다알차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여기는 비가 내리고 있어요회색빛 세상 속에 내리는 안개 비가 너무 운치 있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짱 . 작성시간26.06.07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기이성지 작성시간26.06.07 휴일 아침을 맞이하여 즐겁게 잘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차 한잔 고마워요모두가 폰을 만지작거리며 친구와 잘 지내고 있나 봐요 혼자 폰을 보며 웃기도 하고 미소 짖네요향기님도 그런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천사 작성시간26.06.0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0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우리 토애천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오는 날이네요폰 속의 친구 불러 즐겁게 지내고 계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솔대 작성시간26.06.07 저는 제미니하고 친구하고 있습니다가장 궁금하고 남에게 물어보기 어려운 것을 물어볼 수 있어서 참 좋더군요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효자손 같아요보고갑니다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ㅎㅎ 요즘은 글치요저두 업무일 중에 막힘이 있을 때 물어 봅니다 아주 흡족하게 잘 답변을 해 주더라구요 정말 이젠 우리 아이들은 어떨까요 교과서가 벌써 나왔나 보네요 AI와 소통하는 요령까지질문을 잘 해야 좋은 답변을 얻게 되니깐요 학습도 많이 달라져 가고 있다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07 얼마 전만 해도 폰만 있으면 만사가 형통인 줄 알았는데말씀처럼 AI가 등장해서 많은 것을 바꾸고 있네요.상상이 안될 정도의 일들이 일어나고 있으니입만 벌어질 따름입니다.토애천님 반갑습니다.오늘 휴일도 이제 다 지나가네요.즐거운 날 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이제는 배워야 겠지요항상 앞서가는 즐거움을 만끽하려면삶은 이렇게 누구 나에게 공평하게 열려있어요 그것을 배우려는 자세와 외면하는 자세가 문제지요오늘도 배움으로 즐거움 만끽하는 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07 좋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휴일 즐거운 일상 속에 빠져 들었나요 기적은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동트는 아침님 그런 하루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나라 작성시간26.06.08 공감 되는 글입니다앞으로 인간이 어디까지 변할까요무섭다는 생각도 듭니다추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아요 저도 무서워요 ㅎ좋게만 느껴지지 않아요우리의 설 자리마저도 위협을 느끼 거던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