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무로 살고 싶다

작성자린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07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동트는아침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고맙습니다.

    건강 하십시오.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0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린두님
    고마움을 전하여 드린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터프가이님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말씀 그리고 늘 반겨주심
    고맙습니다.

    휴일인 오늘은 조금은 차가움이 있네요.
    남은 휴일의 즐거운 시간 행복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07
    추천도 더하여 드리구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터프가이님 추천 주심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오.
  • 작성자 사랑천사 작성시간26.06.0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린두님
    고마움을 전하여 드린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사랑천사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긴 글을 남겨주셨네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시간26.06.07 나무라고 행복하겠습니까
    숲에서도 치열한 경쟁이 일고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투쟁이
    격렬하다고 들었습니다.

    생명이 있는 것은
    다 살기 힘든 모양이더라구요
    편안한 밤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송산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 고맙습니다.

    나무들은 우리에게 보이지 않는
    땅 속에서 서로의 뿌리로 나눔을 가진다고 하더군요.

    밤이 깊어가네요.
    행복한 밤 되십시오.
  • 작성자 은설(銀雪 : Eun seol) 작성시간26.06.07 💚
    - 나무로 살고 싶다 / 린두
    욕심과 근심을 내려놓고 자연의 순리대로
    살아가며, 타인의 슬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다
    평온하게 자연으로 돌아가는 삶을 소망하는
    안빈낙도(安貧樂道)와 같은 마음의 시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은설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남겨주신 따뜻한 말씀 고맙습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내내 행복하시고
    건강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시간26.06.08 나무로 살고 싶다
    그 마음을 헤아려 봅니다
    우뚝 솟아 쉼터가 되어 주는 나무

    참 고마운 나무에게
    오늘은 새삼 감사의 마믕을 전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토애천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 고맙습니다.

    또 한 주가 시작되네요.
    점점 여름 깊숙이 들어가겠지요.
    건강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시간26.06.08 더는 욕심 없는 주어진 자리에서 묵묵히
    할일 겸손으로 내어 주고 떠남을 알게해 주는 나무
    저도 그런 마음이고 싶습니다
    언제나 곱고 아름다운 시향에 오랜만에 함께하고 갑니다
    린두님 늘 행복 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노을풍경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늘 따뜻한 말씀 남겨주심
    고맙습니다.

    오늘도 조금은 흐린 날이네요.
    건강 하십시오.
    그리고 행복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소솔대 작성시간26.06.08 나무 좋지요
    아마 나무에게 물어보면 말 할 수 있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고 할 거에요
    사람은 삶이 고달프면 푸념이라도 하지만 자연은 그저
    홀로 고통을 버티며 쓴 웃음으로 견디기에 우리가
    보기에 고귀해 보이는 거죠

    린두님 오늘 만은 모든 걱정 저리 밀어두시고
    행복 넘치고 축복이 머무는 하루 되시길요
    화이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소솔대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남겨주신 새겨들어야 할 말씀 고맙습니다.

    소솔대님 오늘은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주 내내 행복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