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작성자송천(김삼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9 목록 댓글 4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그리움

 

그대가 그리워질 땐

난 하늘 나는 새가 된다네

 

내 마음 하늘 높이 떠 올라

산을 넘고 구름 넘어

저 멀고 먼 별나라에 다다르면

그리운 그대가 미소 짓고 있지요

 

어서 오라고!

많이 기다렸다고

너무나 그리웠다고

그래서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 그리움

너는 나를 하늘로 끌어올려

멀리멀리 날게 하는 요술방망이

 

산이 그립고 들이 그립고

바다가 그립고

그대가 그립다

 

! 그리움은 나의 꿈

나의 청순한 행복

 

나 언제나 그리움 속에 살아가련다

모두를 그리워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노을풍경 | 작성시간 26.06.09 그대가 그리워질 때 많은 상상속에 미움보다는
    사랑의 아름다움만 그립게 하는 것 같습니다

    송천님 오늘도 여름의 문턱에서 고운 글향에 함께하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시간속에 늘 행복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천(김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터프가이님, 동트는아침님, 노을풍경님!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