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그리움
그대가 그리워질 땐
난 하늘 나는 새가 된다네
내 마음 하늘 높이 떠 올라
산을 넘고 구름 넘어
저 멀고 먼 별나라에 다다르면
그리운 그대가 미소 짓고 있지요
어서 오라고!
많이 기다렸다고
너무나 그리웠다고
그래서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아! 그리움
너는 나를 하늘로 끌어올려
멀리멀리 날게 하는 요술방망이
산이 그립고 들이 그립고
바다가 그립고
그대가 그립다
아! 그리움은 나의 꿈
나의 청순한 행복
나 언제나 그리움 속에 살아가련다
모두를 그리워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가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터프가이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동트는아침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시간 26.06.09 그대가 그리워질 때 많은 상상속에 미움보다는
사랑의 아름다움만 그립게 하는 것 같습니다
송천님 오늘도 여름의 문턱에서 고운 글향에 함께하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시간속에 늘 행복하십시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천(김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터프가이님, 동트는아침님, 노을풍경님!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