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가 에서 ~`

작성자R.M.Tist|작성시간26.06.09|조회수117 목록 댓글 6

 

 

 

 

찬바람 스처가는 호수가엔

고요만이 출렁대며

님을  목청껏 부르는듯

잔잔한 푸른 물결을 보니
옛일이 새롭네
드 넓은 바다를 그리워 하는듯
거울같은 물결
그 언젠가 가슴 설레도록

누군가를 그리워 해본 시절같이 
오늘은 그 설렘의 호수를

한 바퀴 돌면서
이 호수 배경으로 인사 나누었던

그 어느날 생각이나

한바퀴 돌다 돌다
그리움만

적시고 가네

.

.

.

   

    

Music by / Nam T.S.- Dreamy Fairy

............................................................................

R.M.Tist (청머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언제 그랬드시
    반가움으로 맞아주심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작품 잘 보고 다녀갑니다.
    즐거운 오후 잘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추억의 그림자속엔 그리움이있고
    그리움은 호수의 거울에 비추이니
    한껏 마음에취해 콧노래 흥얼 거려 봤슴니다
    감사합니다
    성지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별과나 | 작성시간 26.06.11 호수가 에서 시향에 쉬어 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대답은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시 뵙겠습니다
    별과 나님 께 위 세가지글 모두 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