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움직이는지도|작성시간26.06.11|조회수115 목록 댓글 2

     삶

 

 우리는  남은 생애 

귀중한 시간들 중에
또 하루를 보냈네요.

 
푸른 하늘에서 솟구치는

봄의 기운들

 
그 봄의 기운이 흐르고 있는

이 땅에 우리는


오늘 하루도 작은

아름다운 추억 하나 심어 놓고
또 하루를 조용히 보냈지요.


하지만 그 작은 추억들도

내 생애를 아름답게 하기에


그 시간은 보냈지만

그 마음은 오래오래 간직 해야지요.


삶은 그렇게 위대한 것이 아니라
늘 이렇게 작은 곳에서

행복을 얻어야 되겠지요.


삶은 때로는 촛불처럼

희미할 때도 있지만


아침에 떠오르는 태양처럼

희망을 가져다줄 때도 있지요.


그저 아름다움만을 생각하는

매일매일이 되기를 바랍니다.

 

                       작 시 : 움직이는지도(김봉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 작성자그림자 신사 윤 기명 | 작성시간 26.06.12
    고요하고 깊은밤
    의미있는 글향에서
    뵙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