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생활의 하루 작성자홍종흡|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림자 신사 윤 기명 작성시간26.06.12 잘 지내시지요병영생활아련하군요남아가 되어가는 나이에느낌이 많았지요홀로 서기를 익힌좋은 경험을 했어요늘 행복하세요초등생에게 꿈을준좌우명 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영사 윤기명 님낮에 그렇게 더웁더니 지금 비가 내립니다.시원하네요.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되시길바랍니다.평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항상 격려해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선생님지금 ㅡ 비나 내립니다.시원한 바람이 들어옵니다.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건강하세요. 선생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2 좋은글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내일도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평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12 설마 다시 입대를 한 것은 아니겠지요.ㅎ옛 생각을 하게 하시네요.아련한 추억입니다.오늘도 화창한 날씨네요.즐거운 날 되십시오.건강 하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린두 시인 님전역하신지 오래되셨어요?저는 69년도에 제대했습니다.너무 긴 시간이 지나니 추억들이 가물가물합니다.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되시길 바랍니다.평안하세요. 린두 시인 님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