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병영생활의 하루

작성자홍종흡|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림자 신사 윤 기명 작성시간26.06.12
    잘 지내시지요
    병영생활
    아련하군요

    남아가 되어가는 나이에
    느낌이 많았지요

    홀로 서기를 익힌
    좋은 경험을 했어요

    늘 행복하세요

    초등생에게 꿈을준
    좌우명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영사 윤기명 님

    낮에 그렇게 더웁더니 지금 비가 내립니다.
    시원하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되시길바랍니다.
    평안하세요.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항상 격려해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선생님

    지금 ㅡ 비나 내립니다.
    시원한 바람이 들어옵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선생님
  •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2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내일도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평안하세요.
  •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12 설마 다시 입대를 한 것은 아니겠지요.ㅎ
    옛 생각을 하게 하시네요.
    아련한 추억입니다.

    오늘도 화창한 날씨네요.
    즐거운 날 되십시오.
    건강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홍종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린두 시인 님

    전역하신지 오래되셨어요?
    저는 69년도에 제대했습니다.
    너무 긴 시간이 지나니 추억들이
    가물가물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되시길 바랍니다.
    평안하세요. 린두 시인 님 ㅡ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