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터프가이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심 고맙습니다.
오늘도 다 지나가네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향기이성지님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
님도 행복하신 날들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시간 26.06.15 주인 잃은 나룻배의 마음을 어찌도
이렇게 아름다운 여운으로 남겨 주셨는지요
한때는 거친 파도를 행복 희망을 싣고 달렸을덴데요
우리네 황혼의 인생도 이런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곱고 아름다운 시향 흐르는 음악에 마음 함께하고 갑니다
늦게 찾아 뵈어 죄송 합니다
린두님 늘 행복 하십시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노을풍경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심 고맙습니다.
벌써 유월도 중반에 들어섰네요.
세월은 참 빠르게도 지나갑니다.
아픈 곳이 없어야 하는데
건강 잘 챙기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