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홍종흡 작성시간26.06.14 안녕하세요? 선생님 ㅡ
선생님의 꿈을 보면서
한참 생각중에 있습니다.
내일 간단한 탈장 수술받으러 갑니다.
충무병원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간단한 수술이라서 다음날 퇴원시킨다고 해요.
태양이 아닌 메스를 들고
단전이 아닌
탈장을 꿰매려 살갗을 열고
십자수 놓듯 한 땀 한 땀 꿰매고
흰 거즈가 붙여지면
대단원은 아니지만 막이 닫히는데ㅡ
태양을 안고 열기속으로 뛰어들어
대단원이 열리면 무엇이 보여질까 ~
흰 나래를 펼쳐 하늘을 나르는
행복한 천사의 꿈이 보여질까~
업보를 갚으려 나락으로 떨어져
억겁의 고뇌속을 헤매는 꿈이 보여질까~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ㅡ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