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와 그림자를 보면서

작성자푸른 열정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73 목록 댓글 4

푸른 열정

열정이 매일 지나는 길에
유난히 눈에 띄는 나무가 있습니다
햇살이 없을 때와
햇살이 비칠 때의 차이가
보이기 때문에 자주 폰에 담습니다
햇살이 비치는 순간에
나무의 그림자가 생겨나는 것을
가만히 보면서 생각을 하게 됩니다
우리네 생각이나 말 글 행동도
어떤 상황이 생기면
인격의 깊은 곳에 긍정이 많은지
부정의식이 많은지
단번에 알 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합니다
나무와 그림자를 보면서
내면을 성찰하는 계기로 삼고
더욱 성품을 갈고 닦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3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