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에게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132 목록 댓글 6
사랑이 에게
글/이 성 지

처음 그때로 돌아간다면
더 많이 이해해 주고
더 많이 아껴주면서 살고 싶습니다.

세월이 영원히 멈추어 있는 거로
착각하면서 살 있는데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어
조금은 더 성숙해지고
이해의 폭도 넓어졌는데…….

뭐든 이렇게 지나고 나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에너지 충전하시는 여유롭고
    행복한 휴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에너지 충전하시는 여유롭고
    행복한 휴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린두 | 작성시간 26.06.14 완전하지 못하기에 지나고 나면
    늘 후회가 남곤 합니다.

    향기님 즐거운 날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시원스러운 일만 가득한 알찬 한 주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