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작성자R.M.Tist|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4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일요일 한낮 이렇게 인사말씀 주시니 너무 고맙군요 더위에 건강 챙기시고나무그늘에 잠시 쉬어 보시면 어떨련지요감사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기이성지 작성시간26.06.15 잘 보고 다녀갑니다. 즐거운 저녁 좋은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날이 덥습니다그래도 내일날엔 가을이 닥아온다는 그 이야기가 있으니잘도 버텨내는거겠죠태양은 내려앉고 땅거미 짙어지면산들바람에 아 ~ 하고 시원하다는 말로서 오늘을 이겨 가는거겠죠감사합니다 향기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기이성지 작성시간26.06.15 언제 있을 때 시인이 성지 카페 방문해 주세요.개인 서재 드립니다. 아름다운 공간 만들어 주십시오.좋은 밤 되시고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