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

작성자노을풍경|작성시간26.06.15|조회수99 목록 댓글 21
소나기(2) /노을풍경(김순자)





맑았던 하늘에 갑자기
진한 먹구름 내려앉더니
우당탕탕 요란한 전주곡으로
금방 굵은 빗줄기를 쏟아 낸다

길을 걷다
높이 솟은 빌딩 아래
이젠 몸 피할 처마도 없고
여름 손님맞이할 우산도
준비 못 했는데
쏟아져 내린 굵은 장대비
한바탕 여름 갈증을 해소시키며
시원하게 뿌려 주는 소나기

이왕 내리던 비
조금 더 내렸으면 했지만
갑자기 내린 소나기는
금방 훌쩍 아쉬움만 남긴
님의 뒷 모습 같기도 한 소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5 안녕 하세요..노을풍경시인님
    오늘도 소중히 담아 주신 귀한 글..
    소나기 감사히 즐감 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추천..5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핑크하트님 벌써 햇살이 더웁게 느껴지는 요즈음 입니다
    더운 날에 한바탕 내려 주는 소나기
    너무 시원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하트님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 를 드리면서
    늘 행복하시고 편안하신 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천(김삼호) | 작성시간 26.06.16 요즈음 비가 부족하지요. 광주 지방은 비 예고는 있는데, 그냥 지나가버리고...
    좀 더 내렸으면 하는 소나기! 아름다운 시 감상 잘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송천님 오늘도 좋은 아침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여름엔 가끔 내려주는 소낙비의
    잠시 행복한 숨을 쉬어 보기도 합니다
    오늘도 많이 더울 것 같은 아침 입니다
    늘 행복하시고 즐거우신 여름의 날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