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꽃향기 폴 폴~

작성자美林 / 임영석|작성시간26.06.15|조회수116 목록 댓글 4

 

 

6월의 꽃향기 폴 폴~

 

         美林 / 임영석



뒷동산 6월의 향기
바람결에 폴폴 날아오니
미색의 길쭉한 밤꽃

창가에 날아와 인사
가을엔 맛난 알밤 선물에
아침 일찍 나서야만

후드득 머리도 한방
반질반질 검붉게 잘 익은
재미로 알밥 줍기로

한 번 맛들면 단골
산책길 밤나무 아래 눈독
신바람 즐거움 최고

누구보다 부지런히
상쾌하여라 가을빛 향기여
행복 손짓의 기다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천사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5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 작성자별나라 | 작성시간 26.06.15
    요즘 밤꽃 향이 온 산에 진동을 하더군요
    공감하며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