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있어요.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94 목록 댓글 10
어디에 있어요.
글/이 성 지

사랑하는 사람들은.
눈빛 하나만 을로도 그 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저도 가슴에 가두어 놓고.
혼자서 만 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생각만 을로도 이렇게 미소가 지어지는 걸 요.

그렇지만 가두면 안 되는 것이니까.
멀리 서 지켜보면 잘 되고.
행복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는 감정은.
삶에 위안과 행복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하루가 되시고 건강 잘 챙기시며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리아마리 | 작성시간 26.06.16 시인님! 감사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하루가 되시고 건강 잘 챙기시며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노을풍경 | 작성시간 26.06.16 사랑은 서로의 눈빛에서 사랑을 가늠 할 수가 있지요
    오늘도 더없이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얼굴엔 미소, 가슴엔 사랑, 마음엔 여유로
    즐겁고 행복한 기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