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귀나무 꽃, 그림자의 눈물

작성자보드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늘은 모처럼 어머니를의 밝은 모습을 보고
    기벼운 마음으로 돌아와서 잠시 글을 쓰며
    저녁시간을 보내봅니다
    맘짱님이 매일 올려주시는 사진을 보며
    시어로 선택하여 감사하는 마음도 담았고
    마음을 잠시 시속에 넣어서 그림자의 눈물을
    올려봅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6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보드미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마리아마리 작성시간26.06.16 보드미님! 감사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