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가 익을 즈음 작성자松山 차원대|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7 좋은글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시간26.06.18 저도 산책 길에 노오란 살구 열매를 자주 봅니다 처음엔 저 열매는 무엇일까 했는데 자세히 보니 살구 열매 더라구요탐스럽게 익어가는 열매의 결실이 님의 글처럼 그렇게 추억으로 익어 가더이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아마리 작성시간26.06.18 시인님! 감사합니다잘 감상합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좋은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18 살구나무에 노랗게 익은 살구가 익어 떨어지던 뒷마당 장독대 옆이글을 보면서 생각이 나네요.아름다운 시절 이었는데그립습니다.많이 덥네요.건강 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편안한 오후 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