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고 있나요 내 인생

작성자토 애 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143 목록 댓글 14

우리 얼마나 더 즐기며 살 수 있을까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하니깐 숫자 육십을 넘어서 자꾸 생각이 피어 나더라 한송이 꽃을 어떻게 더 아름답게 피울까 하는 나의 삶 이젠 재미난 놀이를 하며 살자 더 많이 즐기고 더 많이 비우고 더 많이 꾸미자 모든것은 내 생각끝에 내 손끝에 내 마음대로 춤추며 노래 부르는 삶 아니던가 얼마나 더 재미나게 놀 수 있을까 다시 동심으로 돌아가자 순수함 순박함으로 채색하고 얼굴에 짖굳은 미소로 가득 채우자 책도 많이 읽고 노래도 많이 듣고 춤도 많이 추자 혼자라도 그 무엇을 못할까 나를 사랑하니깐 가능 하잖아 잘 살고 있나요 내 인생 / 사랑빛 김 경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린두 | 작성시간 26.06.18 잘 살고 계시는 듯 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살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보이는데요.

    서운해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아요.
    돌아보면 하고 싶은 만큼 하고 살았으니요.

    설사 모자람이 있다 해도 그것이
    내 삶이거니 생각 합니다.

    토애천님 오늘은 많이 덥네요.
    건강 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요 잘 살고 계시군요
    모자람이 있어도 그것마저 안아 버리며
    모든 것은 나의 탓이기에..
    원망하는 마음만 담지 않으면 잘 사는 겁니다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토 애 천 시인님
    추천.. 3 드리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해요
    늘 이쁜 배경화면 올려 주시어
    너무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