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그리고 나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116 목록 댓글 10
그대 그리고 나 /이 성지



시간과 공간을 넘어
우리 만날 수 없는가요?

보고 싶어지는데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내 사랑 그대에게
보여 주기에 너무 작았어요
많이 보고 싶어요

바쁜 생활 속에
그대 있었나요?
혹여 여민 정이 있다면
좋은 생각 해주세요.

아직 잊지 못했어요
그대 다시 만나면
따뜻한 미소로
반갑게 대해 주면 안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9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린두 | 작성시간 26.06.19 간절함이 있으면 이루어 지겠지요.
    내 마음이 그대에게 전해져
    행복함으로 돌아올 겁니다.

    오늘은 화창한 날씨네요.
    향기이성지님 즐거운 날 되십시오.
  • 작성자노을풍경 | 작성시간 26.06.19 늘 사랑으로 함께 하시는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더웁지만 남은 오후 시간도 쾌적하시고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