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밝은 행복으로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19 많은 사람들이 지나간 날을 돌이켜 보면서
    아쉬워 하지요.
    지나간 좋았던 일들이 하나 둘 기억으로 남아
    때로 가지고 오고 싶은 간절함도 있습니다.

    오늘이 아닌 어제와 내일은 남의 것이고,
    오직 오늘만이 진정 나의 것이라고 하더군요.

    소중한 나의 것 오늘,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린두님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렇습니다 내일이 아닌
    오늘 지금 이 순간이 제일 소중힌 시간들이겠지요
    오늘도 소중하신 말씀 놓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날씨가 많이 더웁습니다
    오늘도 더욱 쾌적하시고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노을풍경 시인님
    좋은 시간 같이한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터프가이님 오늘도 다녀 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이렇게 더우니 한 여름이 벌써 걱정이 됩니다
    주말 이어지는 즐겁고 행복하신 금요일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9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동트는아침님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 참 많이 더웁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더욱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향기이성지 작성시간26.06.19 잘 읽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향기님 오늘도 머물러 주셔서 감사 합니다
    더웁지만 즐거우신 여름날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맑은맘 작성시간26.06.19 노을 풍경 시인님!안녕하세요
    무더운 하루도 잘 지내셨어요

    "밝은 행복으로"
    고운시 올려 주셔서
    감사히 머물다 갑니다

    누구나 그러하듯이
    어느날 비로소 소중함을
    잃은 뒤에야 깨닫게
    되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금요일 하루도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요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맑은맘 작성시간26.06.19 추천 3-
    드리고 갑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맑은맘님 너무 더운 오후 시간 잘 지내시고 계시지요
    오늘도 좋으신 말씀으로 함께
    마음 나누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이렇게 더운데 오늘도 출사를 나가셨는지요
    오후 시간도 즐겁고 행복하신 여름날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핑크하트 작성시간26.06.19 안녕 하세요..노을풍경시인님
    오늘도 소중히 담아 주신...
    밝은 행복으로 ...함께 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움이 배가 되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핑크하트님 오늘도 다녀 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많이 더웁습니다
    내일 비 소식이 있어서 인지 무더운 오후 시간 입니다
    늘 행복하시고 쾌적하신 오후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용연지킴이 작성시간26.06.19 노을풍경님 아녕하세요?
    제주에는 비님이 오실려고 잔득 흐린 날인데
    후텁하니 덥네요
    모든것들을 변하게 만드는 시간의 위력앞에
    지나간 것은 그리워지고 지나가는 것들은
    아쉽습니다
    그러나 세월을 비켜 갈 수 없는 시간들이지만
    아직은 절대 절대 아닙니다
    내일은 새로운 태양이 뜨듯이 그런 희망이 있습니다

    좋은 음악과 함께 머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용연지킴이님 오늘도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 이 곳은 많이 더웁습니다
    아마도 내일 비 소식이 있어서 그런 가 봅니다
    벌써 이렇게 더운데 한 여름은 어떻게 지낼까 걱정이 됩니다

    우리네 삶 늘 같을 수 없겠지요
    이젠 세월을 받아 들이지만
    왠지 자심감도 조금씩 떨어져 감을 느낍니다

    오늘도 따뜻하신 마음 함께 나누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고른 음악도 좋아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용연님 늘 행복하시고 여름을 즐기시는
    멋진 나날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용연지킴이 작성시간26.06.19 노을풍경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松山 차원대 작성시간26.06.20 댓글 달기도...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松山 차원대님 찾아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모처럼 빗소리가 좋은
    오늘도 더욱 즐겁고 쾌적하신 주말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