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에 밤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9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노을풍경 | 작성시간 26.06.20 그리움을 가득 담아 주신 글향
    좋은 아침으로 머물다 갑니다
    빗소리가 좋은 즐거우신 주말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린두 | 작성시간 26.06.21 늘 함께 하고 싶은 사람
    가까이 있지 않아도 가까운 듯 한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

    향기이성지님
    평안한 밤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