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에 밤 작성자향기이성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움에 밤 글/이 성 지 이 어둠 밤 오면 슬픔이 비록 오고 울보 짓는다. 지난 옛 추억에 잠귀 하늘에 바라본다…. 우리의 사랑 언제 시작 대는지는 모르지만 내 눈가엔 이슬이 맺힌 고 하네요. 어디선가 부르면 올 것 만 같은 그대이기에 저 하늘에 유난히 별빛이 빛나고 있는 데임을 생각하면 내 입가에 미소 짓는다, 혼자 정말 싫어요.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이미지 확대 작성자노을풍경 | 작성시간 26.06.20 그리움을 가득 담아 주신 글향 좋은 아침으로 머물다 갑니다 빗소리가 좋은 즐거우신 주말이 되십시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이미지 확대 작성자린두 | 작성시간 26.06.21 늘 함께 하고 싶은 사람가까이 있지 않아도 가까운 듯 한 사람내가 사랑하는 사람.향기이성지님 평안한 밤 되십시오. 답댓글 작성자향기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즐거운 휴일 좋은 시간 되십시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