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품속으로!

작성자송천(김삼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71 목록 댓글 5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자연의 품속으로!

 

가자! 자연의 품속으로!

우주의 근원인 자연의 품속으로 가자

 

풀들과 들꽃과 눈맞춤하고

나뭇잎과 바람과 이야기 나누며

자연과 손잡고 친구가 되자

 

! 자연은 언제나 친한 내 친구

 

내가 화날 때

화를 어루만져주고

허무함 몰려올 때

그 허무함 다독여주는

자연은 언제나 정다운 내 친구

 

포근함과 친절함으로

내 마음 어루만져 주는

영원한 내 친구 자연의 품

네가 있어 나는 행복하단다

 

산이 부르고 들이 부르고

바다가 부르고 하늘이 부른다

자연의 품속으로 들어가

친구가 되자

 

가자! 자연의 품속으로

느긋하고 행복을 주는

아름다운 자연의 품속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1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 작성자노을풍경 | 작성시간 26.06.21 유월의 푸르름 속에 자연을 만끽하시는 모습이
    너무 행복하게 보이 십니다
    계시는 곳은 풍광이 아름다워서 더욱 그러하시리라 생각 합니다
    자연을 노래하신 고운 시향에 잠시 좋은 시간으로 머물다 갑니다
    송천님 늘 행복하시고 즐거우신 주말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별나라 | 작성시간 26.06.21 우리네 삶속에 자연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생명줄이지요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추천 2 입니다
  • 작성자송천(김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동트는아침님, 터프가이님, 노을풍경님,별나라님!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