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여

작성자보드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3

 

 

 

 

 인생이여

南降/심현재

 

인생이여 인생이여
내 말 한번 들어보소

가는 세월 붙잡아도

머물 수는 없더이다

좋은 날도 있었지만
아쉬움도 많았구나

그래도 여기까지 온 걸
고맙다고 해야겠지

인생이여 친구 같은
내 인생아 반갑구나

울고 웃고 함께하며
여기까지 왔구나

인생이여 벗이 되어
끝까지 함께 가자

내일 일이 어찌 될지
하늘에 맡겨 두고

 

 

젊은 날은 꿈을 따라
앞만 보고 달렸구나

돌아보니 어느새
머리에 흰 눈 내렸네

후회 없이 살았다고
말은 못해도 괜찮다

오늘 하루 웃을 수면
그것으로 된 거란다

인생이여 친구 같은
내 인생아 반갑구나

울고 웃고 함께하며
여기까지 왔구나

인생이여 벗이 되어
끝까지 함께 가자

내일 일이 어찌 될지
하늘에 맡겨 두고

인생아 인생아
우리 함께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늦은 시간 들어와
    몇자 남겨봅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6월
    행복한 시간으로 마무리 하세요
  • 작성자그림자 신사 윤 기명 | 작성시간 26.06.21
    인생이여
    나눌수 있는게
    술이 아니더라

    배운걸 나누는게
    수학한 것을 베푸는 일이
    어렵고 고달픈 일이지만

    그것 마저 못하면
    헛꺼비 인생

    즐겁게 공양을 하며
    행복을 남기고
    살아갑시다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