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여
南降/심현재
인생이여 인생이여
내 말 한번 들어보소
가는 세월 붙잡아도
머물 수는 없더이다
좋은 날도 있었지만
아쉬움도 많았구나
그래도 여기까지 온 걸
고맙다고 해야겠지
인생이여 친구 같은
내 인생아 반갑구나
울고 웃고 함께하며
여기까지 왔구나
인생이여 벗이 되어
끝까지 함께 가자
내일 일이 어찌 될지
하늘에 맡겨 두고
젊은 날은 꿈을 따라
앞만 보고 달렸구나
돌아보니 어느새
머리에 흰 눈 내렸네
후회 없이 살았다고
말은 못해도 괜찮다
오늘 하루 웃을 수면
그것으로 된 거란다
인생이여 친구 같은
내 인생아 반갑구나
울고 웃고 함께하며
여기까지 왔구나
인생이여 벗이 되어
끝까지 함께 가자
내일 일이 어찌 될지
하늘에 맡겨 두고
인생아 인생아
우리 함께 가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늦은 시간 들어와
몇자 남겨봅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6월
행복한 시간으로 마무리 하세요 -
작성자그림자 신사 윤 기명 작성시간 26.06.21
인생이여
나눌수 있는게
술이 아니더라
배운걸 나누는게
수학한 것을 베푸는 일이
어렵고 고달픈 일이지만
그것 마저 못하면
헛꺼비 인생
즐겁게 공양을 하며
행복을 남기고
살아갑시다 -
작성자터프가이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