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은 둘이 타는 자전거

작성자본량 자용|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4

내 사랑은 둘이 타는 자전거

 

두 바퀴로

달리는 자전거

 

둘이 타다

함께 넘어지는 인생

 

오르막길은 하나로 더하고

달리는 풍경은 천국이지만

가끔 티격태격

사랑을 아프게 하여도

인연의 아름다움을 여물게 하지요

내 사랑

두 바퀴 자전거는

오늘도

비틀거리며

 

꿈을 실고

사랑을 먹으며

행복을 찾아 달러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본량 자용님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본량 자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만나니 기쁩니다
    늘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2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본량 자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젠 통트는 아침이 없으면
    행복한 날을 만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나날을 만날 수 있길 기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