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라 부르지 마라 작성자전숙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를먹어간다는것 #흰머리라부르지마라 #전숙영시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천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글 감사 합니다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좋은 시간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수고하였어요.즐거운 저녁 맛있는 식사하고 즐겁게 지내십시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