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라 부르지 마라

작성자전숙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4
#나이를먹어간다는것 #흰머리라부르지마라 #전숙영시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천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수고하였어요.
    즐거운 저녁 맛있는 식사하고 즐겁게 지내십시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