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할 수 있을 때 인생을 즐겨라..

작성자청담(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145 목록 댓글 7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03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좋은만남. | 작성시간 26.06.03
    청단님!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자식들과 손자들이
    스스로 독립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 있어 큰 행운이다.
    좋은글 감사히 머물다 갑니다
    오늘도 아름따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은빛rlaqnwkd | 작성시간 26.06.03 좋은글에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3 안녕 하세요......청담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