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다는 것은

작성자인희*|작성시간26.06.05|조회수79 목록 댓글 2

 


💌목요일 아침 편지💌
♡ 내가 산다는 것은 ♡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글 중에서 -

오늘은 곳곳에 소나기
소식이 접해 있네여.
염두에 두고 좋은날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5 안녕 하세요.,.....인희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무더위에 고생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05 좋은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