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요일 아침 편지💌 ♡ 내가 산다는 것은 ♡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글 중에서 - 오늘은 곳곳에 소나기 소식이 접해 있네여. 염두에 두고 좋은날 보내십시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