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오는 곳을 아는가-좋은글

작성자이베다이의선|작성시간26.06.05|조회수81 목록 댓글 1

바람이 오는 곳을 아는가-좋은글

 

 

낭독-이의선

 

바람이 오는 곳을 아는가!
구름이 가는 곳을 아는가!

오는 곳도 모르고,
가는 곳도 모르고,,

삶은 꿈처럼 화살같이 지나간다.

눈 깜짝 사이에 세월은 저만큼 사라져가고..
그리움도 한순간이고 미움도 한 순간 이어라!!!

나의 삶 가는 곳을 어디서나 알까?
종착역 오는 곳을 어느때 쯤 알까?

눈 뜨고 있을 때 깨우침 얻어라!!!
숨 쉬고 있을 때 감사함을 알아라!!!

모든 것은 한 때요.
모든 것은 한 순간이다.

버스는 지나가면 다음 버스가 오지만.
때를 놓치면 그 기회는 다시 오지 않음을ᆢ

감사와 적선이 쌓이고 쌓이면 그것이 천국이요
자기 복으로 되 돌아 오는 것을,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생긴다.
오늘도 행복 바이러스를...

덕분에 감사할 줄 아는 삶을 살아야
나눌 줄 베풀 줄 알아야 비워야 채워진 다는 것을...

세상은 혼자가 아니다,
더불어 어울림으로 주위를 살피자ᆢ

거듭나는 삶이라.
자손의 가는 길 본이 되는 삶이며,
영원한 나의 삶 빛이 되는 길 이어라!!!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5 안녕 하세요.,.....이베다이의선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무더위에 고생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