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물 같은 하루~♬★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함지박 가득 퍼올리는
샘물을 드리오니
그대
이 물 마시거들랑 내내
상쾌한 하루가 되시옵기를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왠지 모를 용기가 솟아
낯선 이에게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색한 인사를 건네도
하나도 창피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은
매일 봄직한 나무와
새와 풀꽃들이 새로워
자꾸만 길섶에서 머뭇거립니다.
미루나무에 걸린 햇살과
눈빛 인사도 나누었죠.
길 건너 정자나무와도
악수를 합니다.
여전히 푸르고 넉넉한 자태는
날 미소 짓게 합니다.
오늘은
내 안에 겹겹이 쌓인 먼지를 털고
뽀드득 뽀드득 창을 닦아
진종일 열어 두겠습니다.
그래서 왠지 기분 좋은 일들이
반가운 소식들이 날아와
오늘 하루를 빛내주리라
예감해 봅니다.
그리하여 나를 화나게 한 사람
나를 애태운 사람
나를 분노케 한 사람
절대 용서치 않으리라고
맹세한 이까지도 용서로 화답하고
생채기마다 새살이 돋아
좋은 생각만 품어 보는
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다.
그대도 오늘을 감사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십시오!
- 오순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하트 작성시간 26.06.05 안녕 하세요.,.....피제이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무더위에 고생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
작성자마음이. 작성시간 26.06.05
함지박을 아시네요
그 옛날 어머니의 살림살이엔
함지박에 다용도 쓰셨는데
맑은 물 한 대접 마셔봅니다
고맙습니다
피제이 님
함지막 주문해 왔습니다
옛날 엄니의 함지막...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목자 작성시간 26.06.05 좋은글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피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