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여-박미혜

작성자이베다이의선|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2

그대여-박미혜

 

 

 

 

 

낭독-이의선

 

그대 생각으로 가득한 날이면
하늘을 올려다 봅니다


그대여,
말없이 흘러가는 구름에게
살며시 말을 걸어보지요


그대의 안부를
홀연하게 전해달라고

그대여,
바람이 불어오는 날이면
그대의 얼굴이
내 마음속에서 흔들립니다


그리움이 잎새처럼 떨리고
그 향기가
단순한 향기가 아니길 바라며,


나는 바람에게 속삭입니다
그대 곁 스쳐 온 울림을 달라고

그대여,
오늘도 나는
별의 눈물이 목을 타고 내려
머뭇거리지 않는 순리에 말을 걸며
고운 그대를 생각합니다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8 안녕 하세요....이베다이의선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