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딱 커피 맛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3 목록 댓글 6

 

 
 

 

- 인생은 딱 커피 맛 - 

느림보 거북이/글 
 


나이가 들면 
외로움이 
나이만큼 많아진다. 

가끔은 
너무 외로운 나머지 
두문불출하며 
협소한 삶에 
허무라는 방점찍고 

사소한 
만남마저 귀찮아 
접촉을 사절한 채 
움직임 자체를
번거롭게 여긴다. 

읽은 책 
읽고 또 읽으며
밑줄 쳐가며 공허를 
메꾸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결국 한 잔 커피가  
인생 도피처인양 
나를 의탁하며
지루함과 외로움을 삭인다 

뿜어내는 커피향 
긴 호흡과 입김 속에 
얼룩진 
삶의 만상이 
빈 허공을 가른다
 
그리고
회한의 푸념
뻔한 레파토리지만
새삼스럽게
지루하게 또
내가 나에게 묻는다
 
"너는 왜 살지.?"
 
쓴 맛 단 맛
다 본 지금도
내가
나를 몰라서 씁쓰레
헛웃음 짓는다
 
."딱 인생은 커피 맛"
 옹아리를 하며...
 
 
- 거북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고마워요..아침 님
    행복한 월욜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8 안녕 하세요....거북이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