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은 딱 커피 맛 -
느림보 거북이/글
나이가 들면
외로움이
나이만큼 많아진다.
가끔은
너무 외로운 나머지
두문불출하며
협소한 삶에
허무라는 방점찍고
사소한
만남마저 귀찮아
접촉을 사절한 채
움직임 자체를
번거롭게 여긴다.
읽은 책
읽고 또 읽으며
밑줄 쳐가며 공허를
메꾸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결국 한 잔 커피가
인생 도피처인양
나를 의탁하며
지루함과 외로움을 삭인다
뿜어내는 커피향
긴 호흡과 입김 속에
얼룩진
삶의 만상이
빈 허공을 가른다
그리고
회한의 푸념
뻔한 레파토리지만
새삼스럽게
지루하게 또
내가 나에게 묻는다
"너는 왜 살지.?"
쓴 맛 단 맛
다 본 지금도
내가
나를 몰라서 씁쓰레
헛웃음 짓는다
."딱 인생은 커피 맛"
옹아리를 하며...
- 거북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고마워요..아침 님
행복한 월욜 되세요
-
작성자핑크하트 작성시간 26.06.08 안녕 하세요....거북이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김종승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