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나

작성자관암.|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8

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

니다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사랑

 

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꾸는 별이였다가행복한 나무

였다가 곱디 고운 꽃

이였으면 합니다

gwanammusi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제는 지나간 젊음이고 내일은기댝 없는 젊음입니다
    내 인생에 가장 젊은 날은 바로 오늘 입니다 즐겁게 지내세요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9 안녕 하세요....관암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욕심 없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삶은 그리 무겁지 않고
    가벼운 생각으로 살아가면 고달프지 않아요
    언재 나 즐겁게 사는 것이 정답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