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야경이 아름다운 도심의 고궁

작성자마음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41 목록 댓글 24

 

 

 

 

 

 



밤야경이 아름다운 도심의 고궁 고궁의 밤 야경은 정말 아름답다 덕수궁과는 그리 먼 길이 아니어서 맘 만 먹으면 갈 수 있는 곳이지만 갈 기회가 있다면 고궁의 역사 앞에 천천히 아주 느림 걸음으로 역사의 한 페이지에 몰두하여 공부도... 아니... 공부까진 아닐지라도 역사의 현장을 천천히 돌아보고 싶은 마음이다 언젠가 모임이 있어서 경복궁에서 밥 먹고 마땅히 갈 곳이 없어서 덕수궁을 돌아보긴 했는데 그냥... 모두 다 벤치에서 수다로 보낸 시간들...ㅎ 하루의 시간들을 그렇게 보낸 덕수궁의 나들이... 이렇게 멋진 밤 야경을 함께하려니 마음을 잠시 옮겨 본다 도심의 아름다운 밤 야경이여... 우리의 역사가 숨 쉬는 곳 사부작 사부작 고궁길을 걸어 보는 것도... 양떼의 잠시 생각해 본 고궁의 일지. 2026년 6월 9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이젠 건강이 제 일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넹 | 작성시간 26.06.09

    추천~~ 8~~
    들렸다 갑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지금 비가 내리는 소리가 드립니다
    비 요일이지 싶어요
    하루도 힘차게 출발 하 입시다
    에넹 님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김종승 님
    비 내리는 이 새벽입니다

    하루도 상큼하게
    빗 소리와 출발 합니다

    늘....
    고맙습니다
    김종승 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