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따라가는 길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92 목록 댓글 3

빛을 따라가는 길

 

 

빛이 없는 세상은 꿈꿀 수 없는 암흑기이다

그러나 쥐 구멍에도 볕 뜬다는 말이 있듯

삶에 희망은 한자락의 빛이다

 

그 빛 따라 가다보면 원하는 길을 만난다

배의 선원들은 항해를 할 때 별을 보며 항로를 찾았다

 

그게 길이라면 아마도 새로운 삶을 열 것이다

희망을 지닌 사람은 그 어떤 사람보다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09 안녕 하세요....오영록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10 희망을 안고
    살아갈게요
    고운 하룻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