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

작성자노준원(전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154 목록 댓글 3

◈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 ◈ 좋아하는 사람의 이름은 수첩의 맨 앞에 적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은 가슴에 새기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그에 대해 아는 것이 많은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그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더 많은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눈을 크게 뜨고 보고 싶은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똑같은 선물을 나누어 갖고 싶은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그에게 줄 선물로도 늘 주머니가 가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내 생일이 기다려지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그의 생일이 기다려집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친구들과 어울려도 즐거울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오직 나하고만 있어야 기쁜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헤어질 땐 아쉽지만 돌아서는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은 함께 있는 이 순간에도 아쉬움으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우정은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느낌표지만 사랑은 곁에 있을수록 확인하고픈 물음표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0
    안녕 하세요..노준원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좋은게 좋아.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글 잘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