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이야기를 쓰는 이유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68 목록 댓글 2

아름다운 이야기를 쓰는 이유

 

 

결코 흔들려서는 안됩니다

삶은 늘 향기로 흘러가야 하니까요

 

결코 무너져서는 안됩니다

누군가는 기둥이 되어야 사회를 받쳐 주기 때문입니다

 

결코 아파하지 않아야 합니다

당신 덕분에 세상이 아름다워졌기에

그 아픔이 오히려 값어치 있는 삶이 되도록

진주처럼 아름다워야 합니다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백번을 시도하더라도 될 때까지 시도해야 합니다

약할것 같은 빗방울에 바위가 패이듯이

늘 생각이 깨어 있어야 합니다

 

노력을 다할 때 최선을 다하는 삶

당신은 그 덕분에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쓰는 것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1 안녕 하세요..오영록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