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게 해주는 창문

작성자노준원(전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 목록 댓글 4

◈ 세상을 보게 해주는 창문 ◈ 인생이라고 하는 것은 승차권 하나 손에 쥐고 떠나는 기차 여행 같은 것 아닐까요? 출발 하면서 우리는 인생이라는 이 기차는 한 번 승차 하면 절대 중도에서는 하차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떠납니다. 시간이라는 것은 탄환과 같아서 앞으로만 갈 뿐 뒤로 되돌아오는 법이 없듯 인생이라는 기차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인생길을 가다 보면 강아지풀이 손 흔드는 들길도 있고 금빛 모래사장으로 눈부신 바다도 만나게 됩니다. 그때 우리의 얼굴에는 행복과 기쁨에 겨운 아름다운 미소가 환하게 번지겠지요. 하지만 이 기차는 그런 길뿐만 아니라 어둠으로 가득 찬 긴 터널을 지나갈 때도 있습니다. 허나 고통과 막막함이 느껴지는 그런 곳을 지난다고 해서 우리의 손에 쥐어진 승차권을 내팽개쳐 버리거나 찢어 버리면 안 됩니다. 지금 빛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목적지에도 채 도착하기 전에 승차권을 찢어 버리고 중도 하차하려는 인생만큼 어리석은 인생은 없습니다. 우리 모두 기다릴 줄 알아야 합니다. 긴긴 터널을 통과 하고 나면 보다 아름다운 햇살이 나의 머리맡에 따스하게 내려앉는다는 믿음을 늘 가슴에 심어 두고 살아야합니다. 【-***《박성철의 등불 2》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11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1 안녕 하세요..노준원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 작성자좋은게 좋아. | 작성시간 26.06.12 좋은 글 잘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