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입이 너의 그릇이고 인품이다.. 작성자청담(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 합니다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합니다.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2 안녕 하세요.......청담님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좋은 일 많은 행복한 나날들 보내세요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