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가 되고 싶다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16|조회수68 목록 댓글 3

해바라기가 되고 싶다

 

 

해바라기처럼 바라볼 대상이 있다면

나는 해바라기가 되고 싶다

 

내 마음이 바라는 게 있다면

누군가에게 미소를 주는 그런 해를 닮아가고 싶다

 

잔잔한 이야기일지라도 빛이 되고 누군가에게 웃음을 선물한

긍정적 대상이라면 나 그대만의 해바라기 되어 당신을 비추고 싶다

 

작은 이야기 거리라도 마음을 통해

긍정적 흐름을 줄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행복하다

 

내가 당신께 해 드리는 말이 있다면

캄캄한 터널을 지날지라도 햇살은 당신을 향해

오늘도 미소지을 때

함께 덩달아 행복해지는 그런 사랑을 그려가고 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16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17 해바라기 되어 당신을 비추고 싶다
    참 고운 글에 머물다 갑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7 안녕 하세요....오영록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더울 것 같아요 건강 관리 잘 하세요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