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사귈 때

작성자인희*|작성시간26.06.17|조회수98 목록 댓글 3



사람을 사귄다는 것

글/박태훈




사람을 사귈 때
정말 고민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음식을 먹을 때

불량식품을 가리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나에게 남의 흉을 보는 사람은

남에게도
내 흉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말조심은
외부로부터 오는 화를 막는

방편이란 것
명심을 해야 합니다.


책임질 수 없는 말,

행동 일들을 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귀게 되는 경우에

그것은 훗날 고통으로
남게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는

세상 평범한
이야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7 안녕 하세요...인희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더울 것 같아요 건강 관리 잘 하세요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17 좋은 글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좋은만남. | 작성시간 26.06.17

    인희님!
    이것이
    우리가 사는 세상
    평범한 이야기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