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 아름다운 건 없다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2

꽃처럼 아름다운 건 없다

 

 

꽃처럼 아름다운 건 없다

꽃이 좋은 건 그곳에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꽃, 그 꽃처럼 마음을 아름답게 가져야 한다

세상이 무지개처럼 빛나도록

오늘도 의미 있는 삶을 쓴다

 

그 꽃이 예뻤듯 사랑도 예쁘다

아름다운 이름 앞에 아름다운 이야기가 스며드는 건

그대 그 꽃처럼 늘 아름답기 때문이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19 안녕 하세요...오영록님
    감동방에 좋은 글 고맙습니다.
    많이 더운 요즘 입니다 건강 관리 잘 하세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이름 앞에 아름다운 이야기가 스며드는 건
    그대 그 꽃처럼 늘 아름답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