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2

성장

 

 

높은 곳에 도달했다면 멈추지 마십시오

쓰지 않으면 녹이 씁니다, 그래서 삶을 쓰겠다면 늘 노력하십시오

 

높은 곳에 올랐다고 자만에 들면 위험합니다

그 보다 높을 곳을 향해 가세요

오르고 나면 쉽게 내리막을 바라보지만 꿈을 두드리면

더 높은 곳을 향해 길을 여니까요

 

옛말에 하늘 아래 뫼(산)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어떤 높은 산을 올랐다고 해서

혹여나 거만하거나 헛된 욕심을 부리면 그곳에서 밀려납니다

생존의 법칙은 당신이 나약해질 때 순위밖으로 밀려나는 것입니다

 

하늘은 그 어떤 산보다 높이 있기에

더 성장하기 원한다면 꿈을 그려갈 때마다 열정을 갖고 노력하십시오

성장과 겸손은 당신의 위치를 더 높은 곳으로 오르게 할 것입니다

 

먼저 길을 보는 사람은 바람불지라도 흔들리지 않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문을 두드리면

신입사원처럼 늘 열정을 품을 것입니다

아폴로 12호처럼 꿈을 머금을 때 새로운 길을 열 것입니다

 

당신이 바라볼 곳은 그런 희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모범이 될 길을 여는 것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자 | 작성시간 26.06.21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22 늘 노력하는 삶이 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