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지는 들길에서 / 김 용택

작성자린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12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05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동트는아침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고맙습니다.

    오늘은 화창한 날씨네요.
    행복하신 날 되십시오.
  • 작성자진주2 | 작성시간 26.06.05 따뜻한 사람들과 기쁨이 가득한 6월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진주2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님도 행복하신 6월 되십시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주2 | 작성시간 26.06.12 린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