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라도 할까? 詩 /류경희
안부 메세지라도 할까
잘지내고 있는지
아니면 전화라도 할까
그냥 목소리라도
듣고 싶어서 했다고 할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마음
메세지 하려고
안부 인사 다 써 놓고서도
전송을 누르지 못하는 마음
그 사람은 알까 모르겠어요
상관없어요
늘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래야만 하니까요
무 소식이 희 소식이라고 하니까
서로에게 소식이 없고
안부라도 묻지 않는 것을 보면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니까요
오늘도 메세지 다 써 놓고
보관함에 저장만 하고 말았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좋은 글과 좋은 음악이 있는 곳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글쓰기란이 많이 바뀌어 있는에 ~~~
커피한잔에 여유방에서 활동을 했었는데 그곳에서 올렸었던 글을 지우고 아름다운 영상배경에 글을 올려보았답니다 ~~~
이대로 영상을 지금 글쓰기로 들어가면 않되기에 부득이한 스크랩으로 올려보았습니다 ~~~ -
작성자동트는아침 작성시간 26.06.08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다녀가신 고운걸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동트는아침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