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메세지라도 할까? 詩 /류경희

작성자올래길|작성시간26.06.08|조회수131 목록 댓글 3

                                                                      

                                                        
                   

                                       

     

                                                          
                                                       

                                 
                                                               


      메세지라도 할까? 詩 /류경희 안부 메세지라도 할까 잘지내고 있는지 아니면 전화라도 할까 그냥 목소리라도 듣고 싶어서 했다고 할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마음 메세지 하려고 안부 인사 다 써 놓고서도 전송을 누르지 못하는 마음 그 사람은 알까 모르겠어요 상관없어요 늘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래야만 하니까요 무 소식이 희 소식이라고 하니까 서로에게 소식이 없고 안부라도 묻지 않는 것을 보면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니까요 오늘도 메세지 다 써 놓고 보관함에 저장만 하고 말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글쓰기란이 많이 바뀌어 있는에 ~~~
    커피한잔에 여유방에서 활동을 했었는데 그곳에서 올렸었던 글을 지우고 아름다운 영상배경에 글을 올려보았답니다 ~~~
    이대로 영상을 지금 글쓰기로 들어가면 않되기에 부득이한 스크랩으로 올려보았습니다 ~~~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08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다녀가신 고운걸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동트는아침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