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트는아침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동트는아침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심 고맙습니다.
즐거운 날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솔대 작성시간 26.06.09 린두님도 이시 좋아하시네요
저도 시집을 가지고 늘상 들여다 보는데요
공감이 가는 시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논끼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과 음악 소개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혹시 이 음악 연주자(연주 그룹?)를 알 수 있을까요?
아랑훼즈 협주곡 2악장을 재 해석 편곡 한 거 같은데 처음 들어 보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