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여울 / 정미조

작성자노준원(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2

◈ 개여울 / 정미조 ◈ (1)당신은 무슨 일로 그리합니까? 홀로이 개여울에 주저앉아서 파릇한 풀포기가 돋아 나오고 잔물이 봄바람에 헤적일 때에 가도 아주 가지는 않노라시던 그런 약속이 있었겠지요. 날마다 개여울에 나와 앉아서 하염없이 무엇을 생각합니다. 가도 아주 가지는 않노라심은 굳이 잊지 말라는 부탁인지요. (*)가도 아주 가지는 않노라시던 그런 약속이 있었겠지요. 날마다 개여울에 나와 앉아서 하염없이 무엇을 생각합니다. 가도 아주 가지는 않노라심은 굳이 잊지 말라는 부탁인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든보이 | 작성시간 26.06.19
    개여울 / 정미조
    즐청하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좋은게 좋아.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음악 잘 듣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