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트는아침 작성시간 26.06.20 잘 듣고 갑니다
-
작성자제 비 꽃 작성시간 26.06.20 안정희
좋은곡 감사히
즐청 합니다
모처럼 단비가 내려
__Π__
.////////////\ \ㆀ.
│▦ │■│ \ㆀ\
/☘️/🌱/☘️/🌱
농촌 가뭄에 조금 이나마
해갈이 되었으면 합니다
비가내려 끈적 거리지만
마음은 긍정 모드로
뽀송뽀송한 주말
건강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 ~~
┃▤▤▤┃ ~~
┣━━━┫
┃제습기.┃
┗━━━┛
에어컨겸 제습기 놓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복사골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많은 비가 내려서 가뭄 해갈이 된 것 같습니다.
일요일날도 그리 더웁지는 않겠지요!
행복한 휴일 날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복사골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 가수의 목소리도
듣기가 참 좋지요!
잠시 머무르신 동안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랩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