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워지네/안정희

작성자복사골아저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20 잘 듣고 갑니다
  • 작성자제 비 꽃 | 작성시간 26.06.20 안정희
    좋은곡 감사히
    즐청 합니다

    모처럼 단비가 내려
    __Π__
    .////////////\ \ㆀ. 
    │▦ │■│ \ㆀ\
    /☘️/🌱/☘️/🌱
    농촌 가뭄에 조금 이나마
    해갈이 되었으면 합니다
    비가내려 끈적 거리지만
    마음은 긍정 모드로
    뽀송뽀송한 주말
    건강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 ~~
    ┃▤▤▤┃ ~~
    ┣━━━┫
    ┃제습기.┃
    ┗━━━┛
    에어컨겸 제습기 놓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복사골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많은 비가 내려서 가뭄 해갈이 된 것 같습니다.
    일요일날도 그리 더웁지는 않겠지요!
    행복한 휴일 날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작성자골든보이 | 작성시간 26.06.20 그리워지네/안정희
    감사히 즐청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복사골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 가수의 목소리도
    듣기가 참 좋지요!
    잠시 머무르신 동안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랩니다.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